loading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종민 장항준의 특이한 케미, 셜록-네가지 시선

by 지식향 2024. 5. 2.
반응형

김종민 장항준의 셜록-네 가지 시선

서로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는 우리의 역사

베테랑 예능인 김종민과 메인 MC를 맡은 장항준의 신규 역사 예능 '셜록-네 가지 시선'을 통해 케미를 선사합니다. 

5월 7일 첫 방송되는 신규 예능 '셜록-네가지 시선'은 실록부터 야사까지, 전혀 다른 네 개의 시선으로 역사를 재 해석하는 신개념 역사 토크쇼입니다. 

 

역사학자와 야사 전문가를 비롯해 프로파일러, 일타강사, 정신과 전무의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네명의 히스토리텔러들이 등판해 각각 전문 분야의 시선으로 하나의 역사 뒤에 숨겨진 이야기들을 성역도, 금기도 없이 파해치며 전례 없는 역사 예능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종민은 MC 장항준에 대한 솔직한 평으로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타고난 유쾌함과 재치 있는 입담을 인정받은 '무비테이너' 장항준은 메인 MC를 맡고, '역사 덕후' 김종민과 '하버드 출신 뇌섹녀'신아영이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 가운데 김종민이 인터뷰를 통해 첫 방송을 앞둔 '셜록'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려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종민은 '역사는 기록이라서 그래도만 봤었는데 '셜록'을 통해 다양한 각도로 해석해 더 깊이 들여다볼 수 있는 것 같아 좋다"라며 '셜록'에 참여하게 된 설레는 소감을 드러냈습니다. 평소 김종민이 어리바리한 캐릭터와는 달리 풍부한 역사 지식을 갖춘 덕분에 '반전의 역사천재'로 불리는 만큼, 첫 역사 토크쇼 출연이라는 사실 또한 놀랍습니다. 

 

이에 김종민은 "사실 지금 출연도 저에게 늦지는 않은 것 같다. 역사는 너무 방대해서 그만큼 끝없이 공부해야 하는 분야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 떄문에 항상 배우는 자세로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라며 역사에 진심을 드러내며 셜록에서 김종민이 보여줄 내공을 벌써부터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지나온 역사또한 다양한 사람들의 생각으로 다양한 해석이 가능

나아가 '셜록'에 출연하시는 전문가 분들의 생각을 듣고, 지식을 배우는 게 너무 즐겁다. 특히 야사와 정사를 넘나드는 썬킴 선생님의 이야기가 너무 재미나더라 라고 귀띔하기도 했습니다. 김종민은 그동안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등 대한민국 톱 MC들과 두루 호흡을 맞춰본 베테랑 예능인의 눈으로 장항준을 평가했습니다. 

 

"일단 예능에 특화된 톤"이라고 엄지를 치켜 세우며 "보는 사람이 스르륵 녹아들 수 있게 하는 엄청난 매력이 있으시다. 편안함과 재치 모두를 겸비한 MC스타일이다. 엄청난 장점을 가지고 계신 것 같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김종민은 '셜록'을 통해 이성계와 고종황제의 이야기를 다뤄 조선의 시작과 끝을 파헤쳐보면 좋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역사에 진심이고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든 함께하고 싶은 프로그램 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벌써부터 드러내고 있습니다. 더불어 '셜록'은 역사적 사실에 대해 어느 한가지에 머물지 않고 다른 접근을 하고, 그동안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훌륭한 전문가 분들에게 직접 들을 수 있는 것이 매력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스스로 생각하고 다양하게 대입해 볼 수 있다는것또한 매력 포인트인 이 예능은 오는 7일 오후 8시 AXN, K-STAR, E채널에서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2024.04.15 - [분류 전체보기] - 4월 29일 첫방송 확정 '푹 쉬면 다행이야', 신청하기

 

4월 29일 첫방송 확정 '푹 쉬면 다행이야', 신청하기

무인도 안촌장에서 호텔리어로그 이름하여 '푹 쉬면 다행이야'이 방송인 안정환을 필두로 한 무인도 예능이 또 한 번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15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purity-tre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