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북한 병사 이제훈과 장교 구교환의 목숨 건 추격전 '탈주'

by 지식향 2024. 4. 23.
반응형

기대감을 충족시켜 주는 두 배우의 만남,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

7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올여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탈주'가 런칭 포스터 4종과 런칭 예고편을 선보였습니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을 그린 영화입니다.

 

남한으로 탈주를 꿈꾸는 10년차 북한병사 규남(이제훈)과, 규남의 탈주를 막기 위해 그를 쫓는 북한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이 대치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런칭 포스터는 각자의 목적을 가진 두 인물이 펼쳐 낼 숨 가쁜 질주와 추격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내 갈길 가는 겁니다", "이것이 니 운명이야"라는 문구와 함께 모든 것을 건 표정으로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둘.

 

규남과 현상의 모습은 정해진 운명 속에서 다른 선택을 한 인물들이 펼칠 대립과 배우들의 감정 연기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어 "내일을 향해 질주하라", "오늘을 위해 추격하라"라는 카피와, 비무장지대를 배경으로 끊임없이 쫓고 쫓기는 장면을 담은 포스터는 '내일'을 쫓는 규남과 '오늘'을 지키려는 현상의 선택이 어떤 결말로 이어질지, 추격 액션의 역동적인 순간을 포착한 비주얼로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남과 북의 경계선에서 생사를 건 추격전을 펼치는 규남과 현상의 모습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무도 여기서 살아서 빠져나갈 수 없어"라는 경고를 내뱉으며 규남을 맹렬하게 쫓는 현상과, "죽어도 내가 죽고 살아도 내가 산다"라는 굳은 다짐을 외치며 새로운 삶을 향해 내달리는 규남의 모습은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들이 선보일 역동적인 드라마와 쉴 틈 없는 추격 액션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 영화는 이제훈과 구교환의 첫 협업으로 기대감을 높게 만드는 포인트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이제훈과 구교환이 탈주와 추격 과정에서 격렬한 감정 변화를 겪는 입체적인 캐릭터들을 어떻게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송강의 특별출연으로 기대를 더하다

영화 탈주에는 영화 배우 송강이 특별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입니다. 

송강은 입대전 일찌감치 '탈주'의 촬영을 완료했으며 지난 2일 입대한 그는 '탈주'에서 활약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입니다. 

특별 출연이긴 하지만 다소 임팩트 있는 역할로 등장해 군 공백기를 무색하게 할 전망입니다. 

 

또한 탈주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시리즈 '박하경 여행기'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 이종필 감독의 신작으로, '내일'을 꿈꾸며 탈주하는 인물과 현실을 지키기 위해 추격하는 인물의 극단적인 대립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내며 장르적인 재미는 물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까지 전활 예정입니다. 

 

영화 탈주는 2024년 7월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4.04.15 - [분류 전체보기] - 4월 29일 첫방송 확정 '푹 쉬면 다행이야', 신청하러 가기

 

4월 29일 첫방송 확정 '푹 쉬면 다행이야', 신청하러 가기

무인도 안촌장에서 호텔리어로 그 이름하여 '푹 쉬면 다행이야'이 방송인 안정환을 필두로 한 무인도 예능이 또 한 번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15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purity-tre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