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국의 아이들 출신 '문준영', 9월 결혼

by 지식향 2024. 4. 2.
반응형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문준영이 올해 9월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직접 소감을 밝혔습니다. 문준영은 2일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한 후 가진 방송국과의 전화통화에서 "9월에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하게 됐다. 지금 청첩장을 준비 중"이라며 축하를 보내주는 팬들과 네티즌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예비 신부에 대해 "알고 지낸 지는 8년 정도 됐고, 연애는 2년 정도 했다. 원래 다른 엔터테인먼트 등기 이사로 계시면서 아이돌 팀도 키우시고 다재다능한 분"이라고 밝혔습니다.

 

'9월의 신랑이 된 문준영은 "제가 제일 힘들고 멘탈이 불안정할 때 제 곁에서 회복을 도와주고 자신감을 갖게 해줬다. 그러면서 호감을 가지게 됐다. 사람이 기운이 좋고, 강인하고 고급스럽다. 가장 힘들 때 제 손을 잡아준 분"이라며 신부에 대한 강한 애정을 내비쳤습니다. 

 

소식을 들은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 역시 뜨거운 축하를 보내고 있으며, 문준영은 "광희가 촬영 들어가기 전에 연락이 왔더라. 결혼한다고 놀라면서도 축하해 줬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레이크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그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팬 분들께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리는데 지금 새로운 걸그룹 제작도 준비하고 있고 다양한 모습으로 인사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SNS를 통해서도 "저 드디어 '결혼이란 걸 하겠구나'하는 사람을 이제야 진짜 여자 사람을 만났다. 그녀의 생일이 9월"이라며 "제국의 아이들로 9명으로 시작한 인생을 9월의 어여쁜 신랑 신부로 인사드리겠다"라고 알렸습니다. 

 

한편 문준영은 지난 2010년 임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혛식, 김동준과 함께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해 'Mazeltov', 'Here I Am', 'Watch out!!', ' 후유증', 'PHOENIX', '바람의 유령', '숨소리'등 많은 대표곡들을 탄생시키며 활약을 했습니다. 

 

2024.01.14 - [분류 전체보기] - tvN 신작 '눈물의 여왕', 김수현X김지원 부부 연기

 

tvN 신작 '눈물의 여왕', 김수현X김지원 부부 연기

배우 김수현, 김지원이 tvN의 새 드라마인 '눈물의 여왕'을 통해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3월 첫 방송되는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장연우, 김희원)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

purity-tre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