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월 14일 나는 솔로 15기 광수(가명), 옥순(가명)이 웨딩마치를 올립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방송된 '나는 솔로'(ENA, SBS 플러스)에 출현해 커플이 되었으며, 현실에서도 커플로 발전했습니다.
광수와 옥순은 교제 보름만에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에 방송 당시 데프콘은 15기를 소개하며 "결혼할 커플이 나왔다"라고 밝히며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당시 광수는 옥순에 대해 "겉으로는 도도하지만, 착하고 내면이 더 예쁘다"고 말하며, 이 사람과 평생 같이 살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옥순도 "최종 선택하고 오빠가 며칠뒤에 고백했고, 최종 선택부터 1일로 하자고 했다"며 "기쁠 때도 슬플 때도 오빠옆에 항상 있을 거고 오빠가 힘든 일이 있으면 제가 다 지켜줄 거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한때 광수와 옥순은 파경설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현해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과시하며 의혹을 일축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성당에서 관면혼배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광수는 "1~2평 고시원 살 때가 엊그제 같은데 결혼한다고 고시원 월세만큼 주고 머리도 했네요"라며 심경을 밝혔으며 "늘 감사드리고 사회에서 받은 것 모두 빚이라 생각하며 다시 사회에 서너 배로 갚으며 살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옥순은 "오랜시간 기다리고 기다리던 짝꿍을 만나 결혼합니다. 왜 이제 나타났니 작년 3월에 만나서 드디어 내일이 D-day입니다. 저도 처음이라서 두근두근"이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진짜진짜 내일이라니... 갑자기 떨려요...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부담되실까 봐 조심스러워서 청첩장 못 드린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일부러 그러는 거 아니에요... 연락하신다면 기쁜 마음으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15기 광수의 직업은 변호사이며, 옥순은 발레학원을 운영중 입니다.
2024.01.12 - [분류 전체보기] - 안재홍 이솜 주연 드라마 'LTNS' 출연진 및 방영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