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현아 열애 시작
그룹 하이라이트 출신 가수 용준형과 현아가 공식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21일 용준형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다름이 아니라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랬을 것 같다.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 봐줬으면 좋겠다"라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추측으로 시작 된 둘의 열애와 인정
용준형은 지난 18일 오후 각각 SNS를 통해 손을 잡고 걸어가는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으며, 이 사진에 현아는 커플 이모티콘을 올려 둘의 연애를 암시했습니다.
처음에는 SNS의 글을 통해 음악적 콜라보가 아니냐, 두 사람의 연애 발표가 아니냐 등의 추측이 난무했지만 둘의 열애는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둘은 지난해 11월에도 미국으로 여행을 다녀왔으며, 비행기에서도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은 계속됐습니다. 용준형은 비니 선글라스로 얼굴을 꽁꽁 가렸지만 현아는 민낯을 그대로 드러낸 채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레드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다양한 추측인 난무 한 상황에서 현아는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멘트를 추가하며 용준형 과의 열애설에 힘을 실얻고 두 사람의 예쁜 사랑을 응원한다는 글에는 좋아요를 누르면 사실상 공개연애를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 미국 여행에서 찍은 투샷으로 연애를 직접 발표했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은 다정하게 손깍지를 끼고 서로에 대한 애정을 발산하는 다정한 뒷모습 사진을 시작으로 용감하게 공개연애를 시작했습니다.
2018년 후배 가수 던과 공개 연애를 시작하였으나 2022년 결별한 현아는 이번이 두 번째 공개열애입니다.
현아의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의 지극히 사적인 사건에 대해서는 관여하고 있지 않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하이라이트로 대비한 용준형은 2019년 가수 정준영으로부터 불법 촬영 영상을 받아 본 사실이 드러난 논란을 격기도 했습니다.
2024.01.15 - [분류 전체보기] - 재벌X형사 포스터 공개, 등장인물과 구성도
앞으로 이 둘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